홈    커뮤니티    공지사항

공지사항

루터대학교, 언어치료학과 실습 수기 공모전 우수상 수상
루터대학교, 언어치료학과 실습 수기 공모전 우수상 수상
NAME : 언어치료학관리자     DATE : 2020-08-05     HIT : 127
본문 폰트 크기 조절 : 크게 작게
072301.jpg
 
루터대학교(총장 권득칠) 언어치료학과는 최근 (사)한국언어치료 학회가 주최한 제2회 언어치료 실습 수기 공모전에서 우수상을 받았다.
 
언어치료 실습 수기 공모전은 전국의 언어치료학과 학생들을 대상으로 예비 언어치료사들의 실습 적응기를 격려하는 차원에서 2019년부터 개최되고 있는 행사다.
 
이번 공모전에서 루터대학교 언어치료학과 재학생 권지현 양은 '나를 알게 해 준 언어재활실습', 신은주 양은 '선생님, 이제 또래 아이들과 같이 공부해도 될 것 같아요!'로 공모해 각각 우수상을 받았다.
 
수상자 권지현, 신은주 양은 "수상하게 되어서 너무 기분이 좋으며 내년에는 후배들이 다양한 경험을 수기로 적어 반드시 참여해서 전문성도 기르고 언어치료학과의 위상을 더 높여 주길 진심으로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언어치료학과 전공 주임인 배진애 교수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수상을 하게 되어 정말 기쁘며 이런 행사를 통하여 언어치료학과 학생들이 미래의 꿈을 향해 한 발짝 성장하는 모습을 볼 수 있어서 너무 대견하다"며 "현장에서 힘들었던 실습 경험을 남들과 공유하면서 언어치료사로서 인성 함양과 자부심을 느끼는 계기가 되었을 것으로 믿는다"고 수상의 기쁨을 전했다.

이전글 : 루터대학교, 원격강의 질 제고 위한 교수자의 음성관리 특강 개최(언어치료학과 교수 허도련)

다음글 : 루터대학교에서 <제3회 예비언어재활사 역량강화를 위한 아이디어 경진대회>가 개최되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