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취업정보    QA

QA

브라질리언 왁싱의 좋은점
브라질리언 왁싱의 좋은점
NAME : dydy     DATE : 2023-05-02     HIT : 0
본문 폰트 크기 조절 : 크게 작게
브라질리언 왁싱이란 브라질 여성들이 비키니나 속옷 착용시 털이 밖으로 삐져나오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제모를 하는 것에서 유래되었는데요, 최근에는 미용 목적으로 많이 시술되고 있다고 합니다. 특히 여름엔 수영복 입을 일이 많은데 그럴때마다 신경쓰이는 털들을 정리하면 훨씬 깔끔한 인상을 줄 수 있겠죠?


왁싱과 면도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면도란 제모 방법 중 하나로 피부 표면의 털을 밀어내는 방식입니다. 면도는 주기적으로 해줘야한다는 단점이 있지만 비교적 저렴한 편이고 빠르게 효과를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죠. 반면 왁싱은 왁스를 녹여 모근까지 제거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지속기간이 길고 깔끔하게 유지된다는 장점이 있답니다. 하지만 한 번 하면 계속 해야되기 때문에 처음 선택 시 신중하게 결정해야되요!


제모의 종류에는 어떤것들이 있나요?
제모방법으로는 크게 두 가지로 나눌 수 있는데요, 첫번째로는 화학약품을 이용해서 털을 녹이는 화학적 제모 입니다. 이 방법은 통증이 적고 빠른 시간내에 끝낼 수 있으며 여러번 반복할수록 영구히 털이 나지 않게 된다고 하네요. 다만 모낭염 등 부작용이 생길 수 있고 자주 하게 되면 색소침착이 될 위험이 있으니 주의하세요!
두번째로는 물리적으로 털을 뽑아내는 물리적 제모 인데요, 대표적으로 족집게, 면도기, 제모크림, 왁싱 등이 있습니다. 각각 장단점이 다르니 자신에게 맞는 방법을 찾아서 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브라질리언 왁싱 후 관리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시술 당일 샤워는 피해주시고 다음날부터 미지근한 물로 가볍게 씻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일주일간 사우나, 찜질방, 격한 운동은 삼가주셔야 하고 통풍이 잘되는 옷을 입어주시는게 좋아요. 또한 보습관리를 철저히 해주는 것이 좋은데요, 바디로션 또는 오일을 발라주면 각질제거 및 수분공급에 도움이 된답니다.

이전글 : 환전사설 【텔:coin8285】 #코인 전송대행 #평택시 코인 대행사 #잠원 코인 코인화 #트론 직거래 #경기 코인 대행 #이태원 USDT 직거래 #코인 손대손 추천 #신천 코인 현금 #리플 개인거래 딜러 #BTC …

다음글 : 24시간대출

수정 삭제 목록 쓰기